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IT디지털

저렴한 게이밍 이어폰 에이픽스 GE001

by 밍냥- 2018. 10. 14.
반응형

저렴한 게이밍 이어폰

에이픽스 GE001 후기

평소 취미가 게임이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인 오버워치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남치니도 같은 게임을 좋아해서 PC방 데이트를 즐기는 편입니다.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모니터도 크고 광축 키보드에 게이밍 마우스나 헤드셋까지 갖춰져 있어서 집에서 하는 것보다 좀 더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그렇지만 한 가지 물건을 다른 사람들이 계속 사용 하는거라 헤드셋 같은 경우는 냄새가 날때도 있고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머리나 귀가 아픈 경우도 많아 은근 불편할 때가 많더군요. 그래서 최근 PC방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할 게이밍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높은 가격대는 아직 부담스러워서 가성비 게이밍 이어폰 제품을 알아봤는데 에이픽스(APIX) 게이밍 이어폰을 많이 추천하더군요. 그래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이어폰으로 에이픽스 GE001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에이픽스 GE001 게이밍 이어폰은 검색해보면 1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어 게이밍 이어폰 제품치곤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분리 가능한 인이어 커널형 이어폰으로 케이블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3.5mm 4극 단자 인터페이스로 PC, 스마트폰, 콘솔 등 폭 넓게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게이밍 이어폰으로 사용하고 음악 감상이나 통화를 위한 스마트폰 이어폰으로도 사용하고 제법 유용합니다.







[제품 스펙]


- 2 Dynamic Drivers (9.2mm+7mm Dual Drivers)

- Cord Length : 1.2m, PVC

- 3.5mm Stereo Plug

- Detachable Cable & Earbuds

- Frequency : 20Hz-22KHz

- Sensitivity : 93dB±3dB

- Impedance : 10 ohm

- High Quality Mic

- Memory Wire in Earcable








개봉해보면 휴대하기 좋게끔 동그란 모양의 블랙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이어폰 같은 거 갖고 다니면 가방 안에서 서로 꼬이고 풀기도 번거로워서 은근 불편한데 전용 파우치가 있어서 유용합니다.








구성품을 보면 GE001 이어폰, 파우치, Y케이블, 더블팁, 이어팁이 들어있습니다. 








꼬임이 있는 TWIST PCV 케이블 적용으로 선이 쉽게 엉키지 않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찍찍이도 부착되어 있어서 선 정리하기도 용이한 것 같습니다.







이어폰은 귀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에이픽스 GE001 게이밍 이어폰은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적용하여 세밀한 사운드 표현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저음이 잘 들리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R/L 방향 표시가 있어 귀 위치에 맞게 착용하기 좋습니다.







통화 및 볼륨 조절 버튼은 이어폰을 착용하면 턱선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불편합니다.








이어폰에 연결할 수 있는 Y케이블에는 마이크 표시와 헤드셋 표시가 있어서 단자를 끼울 때 잘못 끼우는 일이 없도록 방지하였습니다.








에이픽스 GE001 게이밍 이어폰을 직접 사용해보니 사용하기는 편한데 소문만큼 그리 가성비 좋아 보이지 않은 음질이었습니다. 뭐랄까... 약간 저렴한 스피커를 통해서 소리를 듣는 느낌?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우선은 음질적으로 좀 아쉬운 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