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맛있는것

신서유기 기묘한 노란맛 & 신묘한 빨간맛 음료수

by 밍냥- 2018. 8. 18.
반응형

신서유기 캐릭터 음료수 후기

기묘한 노란맛 옐로우 트로피칼

신묘한 빨간맛 레드 시트러스 

평소 편의점 신제품을 눈여겨보는 편인데 최근 CU편의점에 들렀다가 신서유기 마스코트인 기묘한 & 신묘한 캐릭터로 디자인 된 음료수가 새로 나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번에는 기묘한, 신묘한 피규어가 들어있는 우유를 출시했었는데 이번엔 음료수도 출시되었네요. 이번 신제품은 아쉽게도 캐릭터 피규어는 들어있지 않고 뚜껑 부분이 기묘한과 신묘한 얼굴로 디자인 된 독특한 제품입니다. 독특하면서도 시선을 끄는 디자인 때문에 관심이 생기고 자연스레 구매하게 되더군요. 오늘은 기묘한 노란맛 옐로우 트로피칼 및 신묘한 빨간맛 레드 시트러스 후기입니다.







☞ (지난 리뷰) 신서유기 피규어 우유 2종 편의점 신상



가까운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과채음료 옐로우 컬러의 기묘한 노란맛 옐로우 트로피칼과 레드 컬러의 신묘한 빨간맛 레드 시트러스 가격은 각 2,000원으로 용량은 250ml입니다.  








캐릭터 디자인이나 용기 색상이 굉장히 컬러풀해서 편의점 음료 코너에서 상당히 눈에 띄는 제품이었습니다. 기묘한 얼굴, 신묘한 얼굴 모양의 병뚜껑이 큼직하면서도 개성있고 귀엽게 느껴집니다. 









신서유기 우유를 만든 서울엔프엔비 제품으로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채 음료입니다.








기묘한 노란맛 옐로우 트로피칼은 파인애플, 오렌지, 망고 세가지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는 과채음료입니다.








신묘한 빨간맛 레드 시트러스는 오렌지와 레드 자몽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는 과채 음료입니다.







표시된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주로 외국산 과일 농축액과 합성향료 등이 들어가서 생과일 주스처럼 신선한 음료는 아닙니다. 








개봉해보면 뚜껑 부분이 따로 있는데 저는 개봉할 때 한꺼번에 같이 빠져서 안쪽에 껴있더군요. 아무튼 이런 느낌입니다. 이렇게 뚜껑으로 디자인 해놓은 것보다 예전처럼 신서유기 기묘한 & 신묘한 피규어가 들어 있었다면 구매욕구 상승하고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기묘한 노란맛 제품부터 투명 컵에 따라내 보았는데 연한 노란 빛을 띄는 음료수였습니다. 직접 맛보면 파인애플 과즙과 망고 과즙을 섞어 놓은 듯한 맛으로 너무 시거나 달지 않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기묘한 빨간맛을 투명 컵에 따라내 보았는데 자몽 빛을 띄는 음료수였습니다. 직접 마셔보면 오렌지와 자몽을 섞은 듯한 맛이 나고 많이 달지 않으면서 약간 상큼한 느낌입니다. 아주 진한 과즙 음료는 아니지만 재미를 느끼면서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확인해보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