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맛있는것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간편하고 맛있어

by 밍냥- 2018. 7. 31.
반응형

집에서 즐기는 가정간편식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지난 7월,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는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4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노르웨이 수산기업 리로이(LEROY)와 공동 개발해 얼리지 않아 신선한 프리미엄 노르웨이산 연어를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여기에 토마토 올리브 오일 소스, 타이 소스, 멕시칸 소스, 시트러스 소스 등으로 마리네이드 한 것이 특징입니다. 소스가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골라 먹기 좋고 제품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만 데우면 되는 간편조리 식품이라 이제는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몇 분만 투자하면 레스토랑에 뒤지지 않는 그럴싸한 맛난 연어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토마토 올리브오일 소스 맛보다-

4가지 종류 중, 토마토 올리브오일 소스의 연어스테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용량은 170g 정도에 가격대는 7,980원으로 일반 연어 식품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냉동보관 했다가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데워먹는 가정 간편식 제품입니다. 가끔 특별한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거나 기념일이나 집들이 같은 분위기 있는 메뉴가 필요할 때 딱일 것 같습니다.








진공 포장된 투명한 패키지로 연어스테이크 요리가 훤히 다 보이는 모습입니다. 연어스테이크가 생각보다 큼직한 느낌이고 깔끔한 진공 포장으로 슬림해서 냉동 보관하기도 편하고 데워 먹기에도 간편해 보입니다. 








토마토 올리브오일 소스가 가미된 연어스테이크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뒷 면을 보면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오븐 조리법이 나와있는데 전자레인지가 더 흔하고 조리 시간이 더 짧으니 아무래도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오븐에 구운 연어스테이크가 더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게 되면 700W에서는 약 4분, 1,000W에서는 약 2분 30초 정도 데우면 됩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약 4분 정도 데워보았습니다. 조리 후, 약 30초 후에 개봉해서 먹으라고 표시되어 있어서 좀 더 기다린 후에 개봉했습니다. 포장이 잘 벗겨져서 편하게 뜯을 수 있었습니다. 단, 한 번에 뜯으면 소스나 육즙이 밑으로 흐를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









레몬 슬라이스 가니쉬와 함께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토마토 올리브오일 소스가 위에 뿌려져 있어서 감칠 맛을 더하고 연어 살이 부드럽고 도톰해서 전자레인지에 조리했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이럴 땐 레스토랑 연어스테이크 부럽지 않네요~









평소에 연어스테이크를 좋아하는 편인데 직접 맛보니 연어살이 부드럽게 넘어가고 소스도 짜지 않으면서 잘 어울리는 게 기대한 것보다 더 맛있었습니다b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양도 넉넉하면서 조리법도 쉬워 냉장고에 쟁여두고 꺼내먹고 싶은 그런 제품이네요. 오늘 보여드린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는 가까운 이마트나 SSG닷컴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반응형